한국어로 즐기는 스팀 미연시 TOP 3

미연시 이미지

미연시 를 즐기는 데에는 역시 한국어 지원이 정말 중요하겠죠. 아무리 스토리가 좋고 게임이 재미있어도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면 장르적 특성상 제대로된 플레이가 어려우니까요. 그래서 이번에는 한국어로 즐길 수 있는 스팀 미연시 게임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전 글 : 평가가 좋은 무료게임 TOP 3

다음 글 : 장르별 무료온라인게임 TOP 3


한글로 즐기는 스팀 미연시 TOP3

아래의 숫자는 순위가 아닌 단순 나열 순서입니다.

  1. 러브 딜리버리
  2. 루시 -그녀가 바라던 것-
  3. 모태솔로


미연시 1. 러브 딜리버리 – 상점 페이지 방문

미연시 - 러브 딜리버리

스팀 평가 : 압도적으로 긍정적(96%)

가격: ₩15,500

러브 딜리버리는 진짜 찐따의 성장 스토리를 주제로 한 미연시 게임입니다. 일반적인 미연시에서 남자 주인공 캐릭터가 알고보면 금수저라거나 존잘이라거나 하는 기만 스토리는 여기에서 존재하지 않습니다. 검정고시 고졸 출신으로 배달 일을 하다 사고를 당해 반주희라는 여주인공을 만나게 되고, 그녀의 카페에서 일을 하며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A4 용지 250페이지 분량의 스토리와 성우들의 풀 더빙, 20여장의 Full CG와 한국어 지원으로 러브 딜리버리를 즐겨보세요. 한국 개발사에서 만든 게임이기 때문에 더욱 공감되고 재미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2. 루시 -그녀가 바라던 것- – 상점 페이지 방문

미연시 - 루시

스팀 평가 : 압도적으로 긍정적(95%)

가격: ₩10,500

루시 -그녀가 바라던 것- 은 근미래에 안드로이드가 대중화된 시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안드로이드는 감정 없이 주어진 일만 수행하는데 로봇을 좋아하지 않는 주인공이 고장난 안드로이드를 줍게 됩니다. 그런데 이 안드로이드는 특이하게 웃고 떠들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줄 아는 로봇이었습니다.

루시에서는 여러분이 이 로봇과의 만남을 통해 상황에 맞게 알맞은 선택을 하며 이야기를 진행해 나가야 합니다. 어떠한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엔딩이 달라지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복 플레이를 통해서 엔딩들을 모두 감상하는 것도 좋겠네요.


3. 모태솔로 – 상점 페이지 방문

미연시 - 모태솔로

스팀 평가 : 매우 긍정적(86%)

가격: ₩26,000

모태솔로는 일반적인 미연시 게임에서 2D 일러스트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특이하게도 실제 배우들이 나와서 연기를 하는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30살이 되도록 여자 손을 한 번도 잡아본 적이 없는 모태솔로 강기모가 되어 소개팅을 해야 합니다.

연애 경험이 없는 주인공이 성공적으로 소개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선택지 곳곳에 숨겨진 개그 포인트들을 감상하는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중간 중간 사물과 인터랙션을 하거나 미니게임을 해야 될 때도 있으니, 긴장감을 늦추지 마세요! 다양한 엔딩과 히든 엔딩도 존재하니 여러 가지 방향으로 스토리를 전개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한국어로 즐기는 스팀 미연시 TOP3를 알아보았습니다. 평가도 좋고, 다양한 스타일로 각자의 매력을 뽐내는 게임들이니 한 번쯤 플레이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성공적인 연애를 해낼 수 있을까요? 게임 내에서든, 현실에서든 여러분의 앞날에 달달한 로맨스가 기다리길 기원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