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할만한 게임 추천 TOP 3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할만한 게임 을 찾고 계신가요?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이 충분히 재밌어야 하고 또 충분한 플레이타임을 갖추고 있어야겠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할 것도 많고 금세 빠져들어 신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게임들을 전부 하시면 한동안 할만한 게임 찾을 걱정은 없을 거예요. 그럼 지금부터 하나 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글 : 나 혼자 해도 재밌는 싱글 게임 추천 TOP 3

다음 글 : 게임 고수들에게 추천하는 어려운 게임 TOP 3

 


할만한 게임 추천 TOP3

아래의 숫자는 순위가 아닌 단순 나열 순서입니다.

  1. Wizard of Legend
  2. Darkest Dungeon
  3. House Flipper

 

1. Wizard of Legend  – 상점 페이지 방문

할만한 게임 - wizard of legendWizard of Legend 플레이 화면

스팀 평가 : 매우 긍정적(92%)

가격: ₩ 16,500

  마법에 대한 로망을 가져본 적이 있으신가요? Wizard of Legend는 이런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마법사로 고정되어 있고, 속성별로 다양하고 개성있는 마법들을 사용할 수 있거든요. 하지만 일반적인 마법사에 대한 인식과 달리 Wizard of Legend에서의 마법사는 굉장히 속도감 있고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합니다. 제자리에 서서 한참 캐스팅하고 마법을 쓰는 게 아니라 대쉬로 적들의 공격을 피하면서 틈틈이 공격을 해내야 하거든요. 

  Wizard of Legend는 정식 한국어 버전로컬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는 게임입니다. 집에서 컴퓨터 한 대로 친구 혹은 동생 등과 협동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죠.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가 로그라이크 형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클리어에 난이도가 있는 편인데, 협동해서 전투를 하면 보다 수월하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더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을 거에요. 

  Wizard of Legend에서 자신만의 마법을 찾아 보세요!

 


 

2. Darkest Dungeon – 상점 페이지 방문

할만한 게임 - Darkest Dungeon
Darkest Dungeon 플레이 화면

스팀 평가 : 매우 긍정적(88%)

가격: ₩ 27,000

  Darkest Dungeon은 첫인상부터 제목에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주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플레이방식까지 시종일관 어둡고 암울한 세계관을 잘 드러내죠. 여러분은 몰락한 가문의 영주가 되어 가문을 지켜내야 합니다. 수많은 모험가들을 고용하여 던전을 탐험하고 보물을 계속 찾아내야 가문을 유지할 수 있겠죠. 게임의 전투는 간단한 턴제 형태로 진행되지만 운과 자원 관리가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전개를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이 쌓인 플레이어는 각종 패널티를 받게 되고 제때 스트레스를 해소시키지 않으면 그대로 죽어버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죽은 모험가는 되살릴 수 없으며 플레이 내내 자동 저장이 수시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모든 플레이 결과가 영구적인 영향을 주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게임 자체가 플레이어를 항상 힘든 방향으로 몰아가는 듯한 느낌이 들죠. 그래서 세계관에 더욱 몰입할 수 있고, 이렇게 몰입이 되고 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할만한 게임이 되죠.  

  어두운 분위기의 세계관에서 매력을 느낀다면, Darkest Dungeon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3. House Flipper – 상점 페이지 방문

할만한 게임 - house flipper
House Flipper 플레이 화면

스팀 평가 : 매우 긍정적(86%)

가격: ₩ 20,500

  집안일은 항상 귀찮은 일이지만 왠지 게임에서 하면 재밌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House Flipper는 지저분한 집을 청소하고 리모델링하여 높은 가격에 팔아야 하는 게임입니다. 아무래도 더럽던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했을 때 느껴지는 성취감과 만족감을 육체적인 노동 없이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게임으로서 기능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처음 봤을 때 이걸 언제 다 치우나 하는 생각이 들었던 집을 조금씩 정리하고 치우다 결국 깔끔하고 멋진 집으로 탈바꿈시켰을 때 뿌듯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벽을 무너뜨려서 집의 구조를 아예 바꿀 수도 있고 가구를 재배치하거나 새로운 가구를 들여 놓을 수도 있죠. 플레이하다보면 진짜 집처럼 느껴져서 더욱 몰입하고 세심하게 리모델링을 진행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리모델링이나 집에 관심이 있다면 House Flipper로 체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렇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할만한 게임 추천 TOP 3를 살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게임 추천 시리즈는 계속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할만한 게임 중에서 이번에 살펴본 게임 외에도 재밌는 게임은 수없이 많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럼 다음 편에서 뵙겠습니다.